더 즐겁고(樂) 더 편안한(休) 놀이공간 ‘락휴노래타운’
더 즐겁고(樂) 더 편안한(休) 놀이공간 ‘락휴노래타운’ |
기사입력 2011-03-22 오후 3:40:00 | 최종수정 2011-03-22 15:40 |
편리함과 재미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탄생한 ‘락휴 노래타운’은 놀이문화의 중심으로 도약하고 있다. 감각적인 실내 인테리어, 고급음향설비, 그리고 까다로운 20대 여성의 입맛에도 딱 맞는 메뉴를 개발해 20~30대는 물론이고 중장년층에게도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것이다. 주점과 노래방 하면 떠오르는 이미지는 ‘어둡다’인데, ‘락휴 노래타운’은 과감히 이러한 이미지를 벗어버리고 밝은 분위기에 다양한 인테리어 공간을 마련해 노는 재미를 배로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. 180여 개에 이르는 테마형 룸을 갖추고 있어, 상권에 맞는 테마에 따라 인테리어 구성을 할 수 있어 이용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. 여기에 차별화된 음향시설과 대기시간을 활용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공간구성으로 고객 오감만족을 실현하고 있다. 또한 메인 안주 하나를 주문할 경우 함께 제공하는 5가지 이상의 기본 안주들도 ‘락휴 노래타운’의 빼 놓을 수 없는 경쟁력. 신선한 샐러드, 바삭한 치킨메뉴는 물론이고 튀김, 매콤볶음 메뉴, 그리고 탕요리 등을 취향에 따라 골라먹을 수 있는 쏠쏠한 메뉴 구성도 눈에 띈다. 이 모든 안주들은 고급 레스토랑 버금가는 품질의 고품격 안주로 제공된다. 상상이상의 즐거움이 365일 가득한 곳 ‘락휴 노래타운’은 상권분석에서부터 본사 수퍼바이저를 통한 맞춤형 마케팅 지원과 체계적인 사후관리를 통해 경쟁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어 놀이문화 창업에 관심을 갖고 있는 예비창업자라면 눈 여겨 볼 만한 아이템이다. 프랜차이즈 ‘락휴 노래타운’은 20년간 국내 노래방기기 제조업체로 유명한 ㈜대승인터컴이 체계적인 시장 분석을 통해 고수익 모델로 개발한 브랜드. 따라서 제조, 유통, 인테리어 등 그간 쌓여진 노하우가 믿을 만하다. 바로 이런 저력 때문에 본사에서 진행하는 맞춤형 마케팅 지원은 ‘락휴 노래타운’ 창업자들의 든든한 지원이 되고 있다. 현재 본사 차원에서 상권분석, 입지선정, 매장실태분석, 주변 경쟁업체상황 등을 분석해, 그 상권과 맞는 인테리어를 기획하고 설계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. 그 결과 마케팅 타킷을 제대로 잡을 수 있어 가맹점의 매출 상승에 많은 보탬이 되고 있다. 고품격 복합놀이공간 ‘락휴 노래타운’ 가맹점 창업을 통해 성공창업을 경험하고 싶다면, 오는 23일(오후2시 서울 서초구 진로본사사옥 13층) 과 24일(오후2시 부산 서면 롯데호텔 42층 아스토) 열리는 사업설명회에 참석해 보자. (창업문의:1644-3594 / www.rockq.co.kr) |
이병욱 작성기사 더보기 |